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유하 "연애의 끝, 가장 아름답고도 비참해"…영화 같은 티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YOUHA(유하)가 '러브 유 모어,'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5일 신보 'love you more,'로 돌아오는 유하가 19일 공식 SNS에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은 빨간 드레스를 입은 유하가 물에 빠지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얼굴에 반짝이는 보석을 붙인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유하. 직접 연기한 수중신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케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청량하고 밝은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인 유하는 이번 티저를 통해 상반되는 이미지를 예고했다. 특히 "내가 더 사랑했던 연애의 끝, 가장 아름답고도 가장 비참했던 순간"이라는 내레이션은 'love you more,'에서 전하고 싶은 유하의 이야기가 이별에 관한 것임을 짐작할 수 있다. 이에 유하만의 이별에는 어떤 스토리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유하는 지난 2020년 데뷔 싱글 '아일랜드(ISLAND)' 발매 이후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Abittipsy)', '품', '체리 온 탑(Cherry On Top)', '아이스 티 (ICE T)' 등 특유의 유니크한 에너지를 발산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발매한 모든 노래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만능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유니버설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