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금쪽 상담소' 김지혜 "최성욱, 경제관념無... 혼인신고·2세 계획 망설여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금쪽 상담소' 김지혜가 남편 최성욱과 출연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이하 '금쪽 상담소')에서는 얼마 전, 부부 예능을 통해 가슴속에만 품고 있던 갈등을 공개한 최성욱, 김지혜 부부가 상담소를 찾았다.

이날 김지혜는 "저희가 방송을 통해 고민이나 안 좋은 부분이 공개가 됐는데 이젠 잘 살아야 할 것 같은데 방법도 잘 모르겠고, 어떻게 해결해야 좋을지 고민이다"고 상담소를 찾아오게 된 이유를 밝혔다.

최성욱은 "예전부터 저의 안 좋은 습관인 건 알고 있었는데 공감 능력이 떨어진다. 그래서 아내와 다툴 때도 대화가 안 되는 걸 보면 스스로 '아직도 문제가 있나?'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김지혜는 "남편의 경제관념이 고민이다.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모른다"며 "그러니까 뒤에 혼인신고, 아이 이게 따라오지가 않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과의 수입 차이로 "99:1? 아예 못 벌때는 제가 100%가 되기도 한다. 남편이 아무리 많이 벌어도 9:1이다"고 밝혔다.

한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다양한 고민을 함께 풀어가보는 국민 멘토 오은영의 전국민 멘탈 케어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채널A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