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장영란, 진태현·박시은 유산 비보에 깊은 위로…“절대 엄마 탓 아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장영란, 진태현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안타까운 유산 소식에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넸다.

장영란은 19일 진태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세상에 눈물이… 너무 가슴이 아프다 못해 찢어지는 소식이네요. 온 마음을 다해 두 분을 위해 기도드리고 또 기도드릴게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어 “자책하지 마세요. 절대 엄마 탓 아닙니다”라며 “두 분 힘내세요. 제발 힘내세요”라고 응원을 보냈다.

앞서 진태현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2022년 8월 16일 임신 마지막 달 화창한 정기 검진 날 우리 베이비 태은이가 아무 이유 없이 심장을 멈췄다”며 아내 박시은의 유산을 알렸다.

그는 “3주만 잘 이겨냈다면 사랑스러운 얼굴을 마주할 수 있었을 텐데 정확히 20일을 남기고 우리를 떠났다”며 “저희에게 찾아온 기적 같은 시간 정말 소중하게 간직하고 늘 그랬듯이 잘 이겨내겠다. 눈물이 멈추진 않지만, 우리 가족을 위해 일어서야 하니 조금만 더 울다 눈물을 멈추겠다”고 마음을 다잡았다.

2015년 결혼한 진태현·박시은 부부는 두 차례 유산을 딛고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날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지며 수많은 누리꾼이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중이다.

장영란은 지난달 30일 셋째 유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내 나이를 생각하지 않고 끝까지 건강하게 지킬 수 있을 거라 자만했다. 자책 중이다. 너무 마음 아프고 속상하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위로를 받았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