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라잇썸, 데뷔곡 '바닐라' 뮤직비디오 2천만 뷰 돌파…뜨거운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LIGHTSUM(라잇썸)의 인기 행진이 지속되고 있다.

지난 2021년 6월 발매한 라잇썸(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의 데뷔 싱글 'Vanilla'(바닐라)의 뮤직비디오가 19일 유튜브 조회 수 2000만 뷰를 기록했다.

앞서 'Vanilla'(바닐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당시 18시간 만에 25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또 'Vanilla'는 발매 이틀 만에 총 1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는가 하면 일본 음원 사이트 '라쿠텐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 아이튠즈 전 세계 10개 지역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글로벌 성과를 이뤘다.

'Vanilla'는 '라잇썸이 만드는 특별하고 짜릿한 바닐라 맛이 평범한 하루에 마법 같은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것을 처음 시작할 때 느끼는 긴장 속의 짜릿함을 마치 사랑에 빠진 순간의 달콤함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한편, LIGHTSUM은 오는 22일부터 9월 1일(현지 시간)까지 개최되는 ‘KCON 2022 US TOUR’에 참여해 미국 샌프란시스코, 미니애폴리스, 휴스턴,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 총 6개 도시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