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김성규,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성규,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첫 주자
오늘(19일) 주요 음원사이트 통해 발매
한국일보

가수 김성규가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첫 주자로 나선다. 모스트콘텐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성규가 TVING 금토드라마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첫 주자로 나선다.

19일 드라마 OST 제작사 모스트콘텐츠는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성규가 참여한 ‘개미가 타고 있어요’ OST part.1 ‘My Everyday Is You’를 발매한다.

‘My Everyday Is You’는 밝고 청명한 신스 사운드에 경쾌한 멜로디와 리듬, 그리고 김성규 특유의 시원한 보컬이 어우러진 미디엄 팝 장르의 곡이다. 이에 설레는 고백이 담긴 가사를 담아 주인공 미서(한지은)와 선우(홍종현) 사이의 케미스트리를 더욱 다채롭게 꾸며낸다.

이 곡을 가창한 김성규는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첫 솔로 싱글 ‘Won’t Forget You’부터 올해 4월 발매한 미니앨범 ‘SAVIOR’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사랑 받아온 보컬리스트다.

그뿐만 아니라 뮤지컬 ‘광화문연가’ ‘엑스칼리버’ 등 무대에 올라 뛰어난 가창력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진가를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2020년에 이어 지난 7월에 개막한 뮤지컬 ‘킹키부츠’ 찰리 역으로 관객과 만난 바 있다.

‘Everyday Is You’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간 떨어지는 동거’ ‘기상청 사람들’ 등의 OST를 다수 작업한 GLODY와 김세미 임동재 작가가 협업한 곡이다. ‘개미가 타고 있어요’ 속 유쾌한 스토리라인과 톡톡 튀는 연출을 더욱 매력적으로 배가시키는 OST를 탄생시켰다.

또한 ‘말해, 뭐해’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히트 OST를 탄생시킨 허성진 작곡가가 드라마의 음악 감독을 맡았다.

한편 김성규가 참여한 ‘My Everyday is You’는 이날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