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의왕시청 직장어린이집 위탁기관 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접수

더팩트

의왕시가 소속 직원 자녀의 보육 및 후생복지 증진을 위한 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업체를 9월 1일 부터 9월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의왕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l 의왕=김영미 기자] 경기 의왕시가 소속 직원 자녀의 보육 및 후생복지 증진을 위한 직장어린이집 위탁 운영업체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위탁운영 신청자격은 어린이집 원장 자격을 갖춘 운영 가능한 재정 능력이 있어야 한다. 또 대학, 사회복지법인, 비영리법인, 단체 또는 개인으로 공고일 현재 경기도 또는 서울에 주사무소를 두고 있는 법인・단체와 경기도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사람이다.

접수는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기간 중 점심시간과 토·일요일을 제외한다. 의왕시청 총무과 노사복지팀에 방문신청만 가능하며 오는 9월 21일 선정위원회 심사를 거쳐 위탁운영체를 결정 할 예정이다.

위탁신청은 의왕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시된 ‘의왕시청 직장어린이집 위탁운영체 모집공고’를 참고하거나 의왕시청 총무과 노사복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현재 신축중인 의왕시청 직장어린이집은 연면적 655㎡ 지상 2층 정원 99명 규모로 10월 말 준공해 2023년 3월 개원 할 예정이다.

newswork@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