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안정환♥’ 이혜원 “공황 심해져 바닥에 머리 부딪히는 사고..정밀검사 해야”[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강서정 기자]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 아내인 미스코리아 출신 사업가 이혜원이 공황장애로 구급차까지 상황이 발생했었다고 전했다.

이혜원은 19일 자신의 SNS에 “얼마전 25층 엘레베이터 사건이후 공황이 심해지더니….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지는 사고가 있었어요 구급차도 타보고 두렵고 무서운 시간들을 보내고.. 이젠 다시 세상 밖으로 천천히 나오고 있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몸이라는 것이 참 신기하게. 난 괜찮을줄 알았는데도 실은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그리고 그만큼 건강이 너무너무 소중하다는걸 또한번 느끼게된 계기였죠…. 얼마나 무서우면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야하나 할정도로말이죠 그리고 나서 ... 젤 생각나는것이 주변분들의 고마웠던 , 감사했던 순간들 이더라구요”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래요 , 우리 후회는 말고 지금 이순간 감사함을 느끼고 나누고 마치 내일이 없을수도 있는것처럼 열심히 재미있게 살아보아요 우리 그리고 서로 응원해 주세요 아끼고 사랑만해도 부족한 시간들이죠…. 저는 정밀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야하는 수고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이만한걸 다행으로. 감사하는 마음 갖고 오늘도 또 굿나잇 해보렵니다!!! 뭐든 성공과 실패 사랑과 미움은 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걸 !!! 다시한번 느낀!!! 조금은 시원해진, 가을이 오는듯한 초가을의 문턱에서 …. 생각해보는 소중한 밤입니다….”라고 했다.

이와 함께 이혜원은 대학병원에서 병원팔찌를 끼고 진료를 기다리는 듯한 사진을 공개했다.

한편 1999년 미스코리아 휠라 출신인 이혜원은 2001년 안정환과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특히 리원은 최근 자신의 SNS을 통해 뉴욕대학교 입학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하 이혜원 SNS 전문.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피드가 좀 뜸했죠 ...

얼마전 25층 엘레베이터 사건이후 공황이 심해지더니....

바닥에 머리를 부딪히고 쓰러지는 사고가 있었어요

구급차도 타보고 두렵고 무서운 시간들을 보내고..

이젠

다시 세상 밖으로 천천히 나오고 있어요..

몸이라는것이 참 신기하게. 난 괜찮을줄 알았는데도 실은 그게 아니었더라구요

그리고 그만큼 건강이 너무너무 소중하다는걸 또한번 느끼게된 계기였죠....

얼마나 무서우면 가족들에게 편지를 써야하나 할정도로말이죠

그리고 나서 ... 젤 생각나는것이

주변분들의 고마웠던 , 감사했던 순간들 이더라구요

그래요 ,

우리 후회는 말고 지금 이순간 감사함을 느끼고 나누고

마치 내일이 없을수도 있는것처럼

열심히 재미있게 살아보아요

우리 그리고 서로 응원해 주세요

아끼고 사랑만해도 부족한 시간들이죠....

저는 정밀검사를 받으러 병원을 다녀야하는 수고가 좀 있겠지만 그래도 이만한걸 다행으로. 감사하는 마음 갖고

오늘도 또 굿나잇 해보렵니다!!!

뭐든 성공과 실패 사랑과 미움은

내 마음먹기에 달려있다는걸 !!!

다시한번 느낀!!!

조금은 시원해진, 가을이 오는듯한

초가을의 문턱에서 ....

생각해보는 소중한 밤입니다….

/kangsj@osen.co.kr

[사진] 이혜원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