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김준수-케이 측, 열애설 초고속 부인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 관계"[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김준수와 그룹 러블리즈 출신 케이가 열애설을 부인했다.

김준수, 케이의 소속사 팜트리아일랜드 측은 19일 공식 입장을 통해 “19일 보도된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기사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의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라며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히므로, 부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앞서 이날 보도된 기사에 따르면, 김준수와 케이가 사내 연애 중이라며, 같은 소속사에서 서로의 활동을 응원하고 의지하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전했다.

케이는 지난 1월 김준수가 설립한 팜트리아일랜드로 이적했다. 이후 김준수와 함께 뮤지컬 ‘엑스칼리버 - 서울 앙코르’, ‘데스노트’ 등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오는 9월 열리는 팜트리아일랜드 갈라 콘서트에도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이하 팜트리아일랜드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팜트리아일랜드입니다.

금일(19일) 보도된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 보도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두 사람은 대표와 소속 아티스트의 관계이자 같은 업계의 선후배 동료입니다.

김준수와 케이의 열애설은 모두 사실무근임을 명백히 밝히므로, 부디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성 기사들은 자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팜트리 아일랜드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