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컴백 D-3’ CIX, 비주얼+퍼포먼스 맛집이었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비주얼, 퍼포먼스의 완벽한 합을 선사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타이틀곡 '458'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독무를 펼치는 배진영의 모습으로 시작해 블랙&화이트 의상으로 짙은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CIX의 모습이 공개됐다.

매일경제

CIX(씨아이엑스)가 비주얼, 퍼포먼스의 완벽한 합을 선사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이어 검은색 날개를 달아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하는 현석과 강렬한 눈빛으로 화면을 장악한 승훈, 아름다운 나비 장식을 얼굴에 붙여 몽환적인 아우라를 선보인 용희 등이 잇달아 등장하며 한층 화려한 모습으로 탈바꿈한 CIX의 모습을 기대하게 했다.

엔딩에서는 묵직한 비트와 "너에게로 달려가"라는 가사로 강한 여운을 남기며 컴백 기대감을 자극했다.

타이틀곡 '458'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으며,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CIX의 ''OK' Episode 1 : OK Not'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