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OK금융그룹, '읏맨' 에너지 담은 새 유니폼 KOVO컵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제공 | OK금융그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강예진기자] OK금융그룹이 새 유니폼을 입고 2022 순천·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 나선다.

OK금융그룹은 2022 순천·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에 맞춰 새 유니폼을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새 유니폼에는 지난 5월 OK금융그룹이 선보인 캐릭터 서체로, ‘2022 레드 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분야 본상을 수상한 ‘읏맨체’ 중 하나인 ‘읏찬체’를 활용했다. ‘읏찬체’는 OK금융그룹 자사 고유 캐릭터인 무한긍정 슈퍼히어로 ‘읏맨’의 힘차고 강한 에너지를 담은 서체다. 다가올 시즌 OK금융그룹 배구단도 그 힘을 받아 힘차게 시즌을 치를 수 있도록 하는 바람을 담았다.

상의에는 2014~2015, 2015~2016 두 시즌 연속 챔피언결정전 우승을 상징하는 별 두 개를 상단에 달았다. 하단에는 OK금융그룹을 나타내는 ‘읏’을 달았다. 하의에는 OK금융그룹이 추구하는 가치인 ‘원팀(One Team)’을 새겨 새 시즌에 임하는 OK금융그룹 배구단의 각오를 다졌다.

OK금융그룹을 상징하는 주황색과 다크 브라운, 흰색을 배경으로 했고 세 가지 색을 세로로 길게 새겨 넣어 고급스러운 이미지도 연출했다.

2021~2022시즌부터 OK금융그룹을 후원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푸마’의 기술력은 이번 유니폼에서도 빛날 예정이다.

이나영 푸마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시즌 유니폼에는 피부의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 기능을 가진 가볍고 통기성 좋은 원단이 사용돼 선수들이 경기 중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푸마는 다가올 시즌에도 OK금융그룹과 원팀(One Tema)이 되어 선수들이 멋진 퍼포먼스를 보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kkan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