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공효진♥케빈오, 2년 열애 끝 결혼…뉴욕서 비공개 결혼식 진행 [RE: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중 라이브' 18일 방송

뉴스1

KBS 2TV '연중 라이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연중 라이브'에서 배우 공효진, 가수 케빈오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정보 프로그램 '연중 라이브'에서는 올해 10월 결혼 예정인 공효진 케빈오 커플의 결혼 소식을 '연예가 헤드라인(머리기사)'을 통해 전했다.

공효진은 지난 3월 손예진, 현빈 부부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며칠 뒤, 공효진과 케빈 오는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 오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공효진의 연인 케빈오는 미국 다트머스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한 엘리트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거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재차 화제의 중심에 섰다. '연예가 중계'에서 리포터로 활약하기도 했다고.

이어 지난 8월 17일 공효진과 케빈오의 결혼 소식이 보도됐다. 공효진과 케빈오는 오는 10월 뉴욕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한다고. 케빈오는 SNS를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고, 공효진은 소속사를 통해 비공개 결혼식 소식을 알렸다.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톱배우로 자리 잡았다.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2019년 KBS 연기대상을 받기도 했다.

공효진보다 10살 연하인 케빈오는 1990년생으로 2015년 진행된 Mnet '슈퍼스타K7' 우승자로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2019년에는 JTBC '슈퍼밴드'에도 출연했다. 이후 음반 발표와 공연 개최 등을 통해 활발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KBS 2TV '연중 라이브'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를 이끌어가는 수많은 스타들과 문화 예술인들을 만나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올바른 정보 전달과 방향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