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돈되는 분양] 현대 테라타워 은평, 3호선 구파발역 앞 대규모 업무·상업시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은평뉴타운에 선보이는 복합시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의 업무·상업시설을 분양한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서울 은평구 진관동 63-1(은평뉴타운 10-2블록)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7만5000여 ㎡의 대규모 복합시설이다. 은평뉴타운에서도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이 바로 앞에 자리하는 핵심 입지에 조성된다.

업무시설·상업시설·숙박시설이 함께 구성되는 복합시설로 조성되며 이중 업무·상업시설의 분양을 실시한다. 업무시설은 지상 4~20층에 총 637실(프리미엄 오피스 447실, 일반 섹션 오피스 190실)로 구성되고,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3층에 총 119실이 구성된다.

분양 조건은 금리 인상 등으로 부담이 커진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도록 구성됐다. 먼저 오피스는 중도금 5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상업시설은 중도금 4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은 한층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현대 테라타워 은평'은 비주거 상품의 핵심 요건인 편리한 교통 환경과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최근 비주거 상품 시장에서도 중요도가 커진 쾌적한 자연환경도 지녀 뛰어난 입지 여건을 자랑한다.

편리한 교통환경 중 서울 주요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수월한 점이 특히 눈에 띈다. 바로 앞에 위치한 구파발역에서 9정거장만 이동하면 종로3가역에 도달할 수 있어 도심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탁월하다.

'현대 테라파워 은평'은 '현대 테라타워'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가 적용돼 단지의 가치가 한껏 높아졌다. 우선 업무시설은 모든 호실에 발코니를 설치해 실사용 면적을 최대화하고 4.2m의 높은 층고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전 호실에는 천장형 냉난방기가 제공돼 쾌적함을 더할 예정이다.

상품별로 보면 먼저 프리미엄 오피스는 누다락이 제공되어 업무와 휴식이 가능한 복합 공간으로 꾸며진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탕비 공간이 마련되고 입주사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냉장고·전자레인지·에어드레서·냉온수 자동정수기 등이 기본 옵션으로 제공된다.

직원들의 복지와 업무 쾌적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커뮤니티도 시선을 끈다. 특히 단지는 고품격 오피스 커뮤니티를 계획하여 업무시설의 가치를 한 단계 높였다. 업무시설 근무자를 위해 라운지, VIP 회의실 등 꼭 필요한 공간을 구획하여 최적의 업무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피트니스·옥외조깅트랙·G.X·메이커스페이스·미디어스튜디오 등의 시설도 마련된다.

한편 '현대 테라타워 은평' 홍보관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3층(볼베어파크 옆)에 있다.

문의 1644-1116

[김우현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