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팝업★]강다니엘 코로나19 확진..'스맨파' 제발회 포함 스케줄 중단(공식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강다니엘/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강다니엘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가수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강다니엘이 지난 17일 서머소닉 출연을 위한 출국 전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감염경로는 15~16일 무대 연습 과정으로 추정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소속사 측은 "강다니엘은 백신 3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이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며 "앞서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12, 13, 14일 선제적 차원으로 받았던 PCR 검사에서는 모두 음성으로 나온 바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확진 판정에 따라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 후 보건 당국 지침을 준수하며 자가격리 및 치료, 회복에 전념하겠다"며 "20~21일 예정된 출연은 불가하게 됐다. 그 외 일정은 추후 안내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이처럼 강다니엘이 코로나19에 확진됨으로써 오는 23일 참석 예정이었던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맨 파이터' 제작발표회를 비롯해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게 되자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이 17일 서머소닉 출연을 위한 출국 전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감염경로는 15~16일 무대 연습 과정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은 백신 3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이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습니다.

앞서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12, 13, 14일 선제적 차원으로 받았던 PCR 검사에서는 모두 음성으로 나온 바 있습니다.

확진 판정에 따라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 후 보건 당국 지침을 준수하며 자가격리 및 치료, 회복에 전념하겠습니다.

20~21일 예정된 출연은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 일정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스태프 전원은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였으며, 모두 음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은 양해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