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총상금 2500만 원’ 남녀 성인 풋살 대회 ‘H-CUP 2022’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허윤수 기자] 삼성생명,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 ㈜HNS 등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남녀 성인 풋살대회 ‘슛 for 건강자산, H-CUP 2022’가 열린다.

전국 홈플러스 13개 지점의 루프탑 풋살장을 운영하는 HNS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도심 속 풋살 축제 ‘슛 for 건강자산, H-CUP 2022’는 남녀대회 총상금 2,500만 원 규모로 국내 동호인 풋살대회 중에서는 가장 많은 인원이 참가하는 대회다.

‘슛 for 건강자산, H-CUP 2022’는 전국 5개 지역 예선(시흥, 서울 동대문, 부산, 전주, 천안)을 거쳐 오는 10월 29일에 챔피언십을 통해 전국 최강 풋살팀을 가리게 된다.

남자부 대회의 공식 명칭은 ‘슛 for 건강자산, 삼성생명 H-CUP 2022 게토레이’이며, 선수 참가 자격은 25세 이상이면 참가가 가능하지만, 고등학교 이상 엘리트 축구 출신 선수는 제한된다.

여자부 대회의 공식 명칭은 ‘슛 for 건강자산, 게토레이 H-CUP 2022 삼성생명’이며, 참가 자격은 20세 이상이면 선수 출신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다만, 대학 이상의 엘리트 축구선수는 팀당 1명으로 경기 출전이 제한된다.

예선은 지역별 24개(시흥 48개) 팀을 모집하며, 5vs5로 경기 방식으로 팀당 최소 5명이 한 팀을 꾸려서 출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