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항나 전속계약, 비스터스엔터서 전미도와 한솥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항나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8일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배우로서 자신만의 스펙트럼을 넓혀 온 이항나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의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이항나 배우가 더욱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지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또 "배우 이항나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매 캐릭터마다 끊임없이 변화를 추구하는 배우이자 매력적인 연기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항나 배우의 행보에 아낌없이 지지할 예정이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배우 이항나는 1996년 연극 '날 보러와요'로 데뷔했다. 이후 연극 '스웨트', '카미가제 아리랑', '나생문', '래빗홀', '가을 반딧불이', '이웃집 발명가', '아시안 스위트', '휘가로의 결혼' 등 여러 작품을 통해 연극계가 주목하는 연극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 드라마 ‘어셈블리’, ‘다시 시작해’, ‘최강 배달꾼’, ‘돈꽃’, '블랙독', '한 사람만', 영화 ‘변호인’, ‘4등’, ‘1급 기밀’, ‘골든슬럼버’, ‘사바하’, '비와 당신의 이야기' 등에서 활약했다. 특히 tvN '빈센조'에서 금가프라자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분식집 사장님 '곽희수' 역을 맡아 얼굴을 각인시켰다.

한편, 이항나와 전속계약을 맺은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로 전미도, 박성연, 정유미, 송민지, 하영, 이도국, 양대혁, 송덕호, 이달, 연시우, 지의정이 소속돼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