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단독] '10월출산' 장미인애, 드레스 입은 D라인 만삭화보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하수정 기자] '예비맘' 장미인애의 아름다운 만삭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오전 OSEN이 입수한 사진에는 배우 장미인애의 아름다운 D라인을 엿볼 수 있는 만삭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장미인애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예쁜 꽃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미인애는 오른손으로 커다란 D라인을 감싸 안으면서 모성애를 드러내기도 했다.

이번 만삭 화보는 출산을 두 달 가량 앞두고 촬영을 진행했으며, 장미인애는 출산이 다가올수록 태교에 더욱 집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OSEN 취재에 따르면, 장미인애는 훈남인 연상의 사업가와 1년 넘게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던 중 2세를 가지게 됐고, 오는 10월 출산할 예정이다.

장미인애의 소속사 베스컴퍼니 관계자는 OSEN에 "장미인애가 10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며 "결혼은 출산 후 내년쯤으로 예상하고 있으나 정확한 날짜는 아직 미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태어날 새 생명과 배우에게 축하와 함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장미인애는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4'로 데뷔했고, 다양한 뮤직비디오와 광고 등에도 캐스팅됐다. 이후 드라마는 '소울메이트' '행복한여자' '크라임 시즌2' 'TV소설 복희 누나' '보고싶다'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 벌', 영화는 '청춘만화' '90분' 등에 출연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