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트와이스, 사랑스러운 매력…신보 '비트윈 원앤투' 포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트와이스(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트와이스가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했다.

트와이스는 18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 10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티저 속 아홉 멤버들은 밝은 미소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따뜻한 분위기의 공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 의상은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살렸다. 특히 멤버들 옆에 자리한 동물 인형, 과일, 각기 다른 시간을 가리키고 있는 시계 등 의미심장한 아이템들이 어떤 의미를 품고 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타이틀곡 '톡댓톡'은 강렬한 비트 위 중독적인 멜로디, '톡 댓 톡(Talk that talk) 딱 한 마디 톡 댓 톡 엘-오-브이-이(L-O-V-E) 들려줘 오 나우(Now)'와 같은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낙낙'(KNOCK KNOCK), '더 필즈'(The Feels)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노랫말을 붙여 완성했다.

신보에는 '톡댓톡'을 비롯해 지효, 다현, 채영이 단독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까지 총 7트랙이 실린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11집 '비트윈 원앤투'와 타이틀곡 '톡댓톡'은 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0시) 정식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펼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