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황금 가면' 차예련, 母 만나는 전 시아버지 박찬환에 "먼저 정리하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BS 2TV '황금 가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황금 가면' 차예련이 박찬환에게 분노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 가면'에서 유수연(차예련 분)은 친정 엄마 김혜경(선우은숙 분)이 만나는 사람이 전 시아버지 홍선태(박찬환 분)란 사실을 깨닫고 충격을 받았다.

이를 모르는 김혜경은 "인사해라, 엄마 친구다. 여기는 제 딸이다"라고 소개했다. 유수연은 "처음 뵙겠다"라고 홍선태에게 어색한 인사를 건넸다. 홍선태는 "제가 컨디션이 좀 안 좋다. 집에 가서 쉬어야겠다"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유수연은 홍선태를 따라갔다. 그는 단둘이 있는 자리에서 "요즘 엄마가 만난다는 분이 아버님이셨냐"라고 물었다. 홍선태는 "정말 생각도 못했다. 알았다면 안 그랬을 것"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유수연은 "왜 하필 저희 엄마냐, 이혼 안 하시지 않았냐"라면서 "엄마한테 장난 치시는 거냐"라고 화를 냈다. 홍선태는 아니라며 미안해 했다.

유수연은 "다 떠나서 두 분 안되는 거 아시죠?"라며 "아버님 기혼자다. 그 이유로도 충분하지만, 더 큰 문제는 차화영(나영희) 회장이 친정 아빠 죽음과 연관이 있다는 거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관련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유수연은 "아버님이 누군지 알면 엄마의 충격이 클 거다. 상처받지 않도록 아버님이 먼저 정리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