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문래동 닭 특수부위 전문점, 월 매출 1억 비결은?(돈 잘 버는 젊은 사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월 매출 1억의 장사의 신이 된 비결이 공개된다.

17일 방송하는 tvN '돈 잘 버는 젊은 사장'에서는 서장훈과 주우재, 두 MC가 문래동과 홍대의 ‘핵인싸’ 젊은 사장의 대박 비결을 쫓는다.

특히 두 젊은 사장은 MZ세대들이 모여드는 힙한 거리에서 다수 점포를 소유하고 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매일경제

‘돈 잘 버는 젊은 사장’ 월 매출 1억 비법이 공개된다.사진=tv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서장훈과 주우재는 힙스터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문래동의 닭 특수부위 전문점을 찾았다.

문래동 핵인싸로 통한다는 이곳의 젊은 사장은 ‘맛집 파워블로거’라는 독특한 과거 이력의 소유자로, 문래동의 매력에 푹 빠진 젊은 사장의 활동 덕분에 한 골목이 유명세를 얻을 정도였다고.

그간 맛집 파워블로거로 얻은 데이터를 쏟아 부어 문래동에 자리잡은 젊은 사장의 가게는 3개월 만에 월 매출 1억을 달성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다.

한가지에 몰두하고 집중하는 것이 성공의 지름길이라고 말하는 젊은 사장의 대박 비법을 샅샅이 파헤쳐본다.

이어서 두 사람은 서울의 대표 상권, 홍대로 발걸음을 옮긴다.

이 곳에서 만난 젊은 사장은 남다른 친화력과 텐션으로 까칠한 두 MC, 서장훈과 주우재를 만나자마자 진땀 빼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젊은 사장이 꽂혀있는 것은 바로 “레트로”. 홍대에서 아날로그 감성으로 무장한 옷 가게, 소품 상점, 술집까지 운영하며 MZ의 후반을 달리고 있는 39세 젊은 사장이 MZ세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어 그 비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홍대 속 자신의 놀이터를 꿈 꾸는 열정 많은 흥부자, 젊은 사장의 장사 비법이 공개된다.

한편 tvN ‘돈 잘 버는 젊은 사장’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2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