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풀퍼니시드로 프리미엄 라이프 누리는 'GTX 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이 적용된 오피스텔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인 가구 등 소형 가구의 증가로 이들의 소비 및 생활 패턴에 적합한 공간설계를 갖춘 상품의 수요가 늘고 있는데다, 싱글슈머(single+consumer)라 불리는 이들이 수익형 부동산의 새로운 수요층으로 떠오르면서 상품성이 높지만 가격부담은 덜한 소형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

풀퍼니시드 시스템이란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나 수납공간은 물론, 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이 갖춰진 형태다. 설계 단계부터 가구와 가전의 배치를 고려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오피스텔의 단점으로 꼽혔던 수납공간 부족 문제까지 보완할 수 있다. 게다가 가구와 가전 구매 시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업계 관계자는 "1~2인 가구가 급증하면서 소형 주택시장 역시 이들의 주거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방향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기존 풀옵션 개념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생활 편의성을 더하는 애플리케이션이나 서비스까지 겸비한 풀퍼니시드 시스템 오피스텔이 각광받는 등 이러한 트렌드는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가운데, 이런 가운데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에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 오피스텔 ‘GTX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을 공급해 눈길을 끈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7층 1개 동, 오피스텔 ▲29㎡A ▲29㎡A2 ▲29㎡B 3개 타입, 총 481실로 규모로 조성된다.

오피스텔 내부는 일부 세대에 더블 복층형 설계를 적용해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43인치 초고선명도TV를 비롯해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콤비냉장고, 전자레인지, 드럼세탁기(건조겸용), 렌지후드,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방수 비데 등을 기본 제공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3호선 원흥역, GTX-A 창릉역(예정), 고양선(예정), 신분당선 삼송역 연장(예정)을 중심으로 형성될 역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으며, 이밖에도 S-BRT 간선급행버스 개통(예정), 서울~문산간고속도로 및 외곽순환도로 등 사통팔달 교통망으로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한편, ‘GTX창릉역 힐사이드파크 더블’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분양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성황리에 개관 중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