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현대家’ 노현정, 아들과 함께 청운동 자택에 ···“훌쩍 큰 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故변중석 여사 15주기 앞두고

범현대가 5개월 만에 자택 모여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대선 현대비에스앤씨 사장의 아내인 노현정 전 아나운서가 아들과 함께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 부인인 고 변중석 여사 15주기 제사에 참석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변 여사 15주기를 하루 앞둔 지난 16일 범(汎)현대 일가가 약 5개월 만에 서울 종로구 청운동 자택에 모였다. 그동안 변 여사 제사는 정 명예회장 제사와 함께 3월에 지냈지만 지난해부터 따로 지내기로 했다.

이날 현대가 일가는 코로나19 방역 지침 준수를 위해 이날 오후 5시반께부터 시간대를 나눠 순차적으로 참석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손인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은 이날 오후 5시 35분께 아내 정지선 여사, 차녀와 함께 가장 먼저 청운동 자택에 도착해 제주(祭主)로 범현대 일가를 맞이했다. 이어 30분 뒤 정 회장은 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 자택을 빠져나갔다.

이후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부부가 자택에 들어섰다. 정 이사장은 자택에 들어서면서 취재진에게 손을 흔들기도 했다. 곧이어 정명이 현대커머셜 사장, 정성이 이노션 고문, 정몽윤 현대해상화재보험 회장도 모습을 드러냈다.

오후 6시가 넘어서자 정대선 HN 사장 부부와 아들이 도착했다. 노 전 아나운서는 옥색 한복을 입고 검은색 작은 핸드백을 든 차림이었다. 이날 함께 참석한 아들은 어머니보다 큰 키로 눈길을 끌었다.

오후 6시 20분께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과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정몽규 HDC그룹 회장이 청운동 자택을 방문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범현대가가 모인 것은 정주영 명예회장의 21주기를 맞아 추모행사를 연 지난 3월 20일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그동안 범현대가는 3월 정주영 명예회장과 8월 변 여사의 기일 등 1년에 두 번씩 모여왔다.

다만 정몽구 현대차그룹 명예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불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교환 기자 chang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