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NCT 재현, 첫솔로곡 티저 이미지 공개..더욱 깊어진 분위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M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NCT 재현(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포에버 온리)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측은 "음원 발표에 앞서 NCT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된 ‘Forever Only’ 티저 이미가 재현의 훈훈한 비주얼과 차분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라고 밝혔다.

SM ‘STATION : NCT LAB’(에스엠 ‘스테이션 : 엔시티 랩’)을 통해 선보이는 재현의 첫 솔로곡 ‘Forever Only’는 반복되는 기타 리프와 감성 짙은 보컬의 조화가 매력적인 R&B 곡이다. 재현이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떠나가는 것들 속에서 상대만은 영원히 곁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8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오늘(17일) 오후 6시에는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신곡 ‘Forever Only’ 분위기를 미리 만날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팬들에게는 선물 같은 시간.

한편, SM ‘STATION : NCT LAB’은 멤버들의 솔로곡과 자작곡, 유닛곡 등 NCT의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만날 수 있는 아카이빙 프로젝트로 호응을 얻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