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보라빛 엽서' 조회수 1200만 뷰…'바램'은 2100만 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2월2~4일 부산, 10~11일 서울 앙코르 콘서트 '티켓 전쟁 예고'

더팩트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 조회수가 16일 기준 1200만뷰를 찍었다. '바램' 가창 영상은 2100만 뷰를 넘었다. 시간이 지나도 식지 않는 열기를 나타내고 있다. /영웅시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강일홍 기자] 임영웅이 커버송으로 부른 '보라빛 엽서' 무대 영상 조회수가 16일 기준 1200만뷰를 찍었다. '바램' 가창 영상은 2100만 뷰를 넘었다.

'보라빛 엽서'는 임영웅이 2020년 2월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처음 게재됐고, '바램'은 이보다 한 달전인 1월에 게재됐다.

해당 영상들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예선전 방송에서 각각 선보인 무대가 담겼다. 두 영상 모두 게재된 지 2년을 훌쩍 넘긴 가운데 식지 않는 열기를 나타내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임영웅의 첫 단독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지난 14일 서울 올림픽체조경기장 공연을 끝으로 7개 도시 21회차 무대를 모두 끝냈다. 약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한 전국투어는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마지막 공연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한 티빙은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데 이어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는 열기를 내뿜었다.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는 팬들의 요청에 따라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이어간다. 앙코르 콘서트 소식과 함께 벌써부터 티켓 구매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궈지고 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