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롯데免, 이준호·에스파 모델로 발탁.."글로벌 마케팅 재가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을 유치하고 글로벌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와 걸그룹 에스파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그동안 한류스타들과 함께 콘서트, 웹드라마, 팬미팅 등 K-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특히 '롯데면세점 패밀리콘서트'는 2006년부터 직접 관람한 내·외국인이 100만 명에 달하며, 지난해 코로나19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한 31번째 공연은 300만 뷰를 기록했다.

한류스타들의 사진과 영상, 손도장 등으로 조성한 체험형 한류복합문화 공간인 '스타에비뉴' 또한 한국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롯데면세점은 올해부터 함께할 한류 모델을 발탁해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전개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지난 10일 롯데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의 모델 발탁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날 두 번째로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델 선정을 알리는 영상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은 이를 기념해 두 모델에 대한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하반기에 순차적으로 모델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을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앞으로 롯데면세점 매장을 포함해 SNS계정과 LDF매거진을 통해 이준호와 에스파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 글로벌 고객들이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광고 캠페인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한국 관광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K-컬처를 알리고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