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AB6IX, 오늘(17일) 日 두 번째 앨범 발표…현지 프로모션 박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일본에서 두 번째 앨범으로 컴백한다.

AB6IX가 17일 일본 2ND 미니앨범 ‘SAVIOR’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현지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번 앨범에는 한국에서 발표한 5TH EP 'A to B'의 타이틀 곡 'SAVIOR'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됐다. 이대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Sucker for your love', 일본 오리지널 곡 'Set You Free'와 'Umbrella'까지 멤버들의 매력과 정체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알차게 채웠다. 앞서 지난 10일에는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가 담긴 더블 타이틀곡 'Umbrella'를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AB6IX는 발매 당일부터 3일간 도쿄와 오사카에서 '팬 사인회', '배웅회', '토크 이벤트' 등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날 오후 9시 30분 LINE LIVE(라인 라이브)를 통해 열리는 컴백 기념 생방송에서는 앨범 비하인드 등을 밝히며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오는 21~22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는 27일 방콕, 11월 4일 타이베이에서 글로벌 팬미팅 'AB_NEW AREA'를 이어간다.

사진 = 브랜뉴뮤직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