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22일 컴백' CIX,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프리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차혜영 기자]
텐아시아

(사진=C9엔터테인먼트)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신보로 돌아온다.

CIX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458'을 비릇해 'Without You(위드아웃 유)', 'Bend the Rules(벤드 더 룰스)', '여름바다(Drown in Luv)'까지 총 4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됐다. 더불어 레이서로 변신한 CIX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겨 이목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458'은 일렉트로 힙합 곡으로,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해 빠르게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너에게 닿고 싶다는 본능과 섣부른 감정을 조절해야 하는 이성 사이의 고통스러운 갈등에 대한 내용을 표현했다.

특히 프리뷰 영상을 통해 강렬한 비트와 '이 길 끝에 남은 것이라곤 나를 삼킬 파멸뿐이라도 / 끝을 향해 I’m running Nothing can stop me / 너에게로 달려가' 등의 가사가 공개돼 CIX가 선보일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한편 ''OK' Episode 1 : OK Not'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앨범으로, 본격적으로 'OK' 시리즈의 서막을 열 예정이다.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