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은영도 갔네..CEO 된 고소영, 보석만큼 화려한 인맥[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선미경 기자] CEO가 된 배우 고소영이 화려한 파티를 즐겼다. 배우 기은세부터 가수 효민, 오은영 박사까지 총출동했다.

기은세는 지난 16일 자신의 SNS에 “변하지 않는 반짝이는 언니를 닮은. 눈이 바쁨. 근데 왜이렇게 초록이 들어간 거만 보면 좋은 거죠? 진심으로 신남”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은세와 고소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기은세는 고소영이 최근 론칭한 주얼리 브랜드의 행사에 참석한 모습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기은세는 고소영의 옆에 나란히 앉아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다. 행사의 주인공인 고소영은 미니스커트에 화려한 장식이 인상적인 상의를 입고 있다.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미모가 눈길을 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효민도 고소영의 행사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효민도 같은 날 개인 SNS에 고소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친분을 드러냈다. 고소영은 효민에 어깨동무를 하며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고, 주얼리 브랜드의 CEO인 만큼 화려한 의상으로 미모를 자랑하고 있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오은영도 고소영의 행사장을 찾은 모습이다. 고소영과 주얼리 브랜드의 공식 SNS에 오은영의 사진이 공개된 것. 고소영은 화려한 하의실종 패션을 자랑하며 오은영과 얼굴을 가까이 하고 사진을 남기고 있었다. 두 사람 모두 환하게 미소를 지으며 웃고 있었고, 고소영은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고 있었다.

고소영은 지난 2010년 배우 장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으며, 지난 2017년 드라마 ‘완벽한 아내’ 이후 작품 활동을 쉬고 있다. 그동안 고소영은 SNS를 통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주얼리 브랜드를 론칭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화려한 스타들이 고소영에게 축하를 보냈다. /seon@osen.co.kr

[사진]고소영, 효민, 기은세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