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강주은 "최민수, 이상민 이혼 기자회견 난입...늘 미안해"(돌싱포맨)[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돌싱포맨'에서 강주은이 최민수가 이상민의 이혼 기자회견에 난입한 당시의 상황을 전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 아나운서 강수정, 댄서 가비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강주은은 이상민을 보자마자 "상민 씨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이다"라고 말했다. 강주은의 말에 모두 '잇아민 이혼 기자회견' 영상을 떠올렸다.

이상민이 이혼 기자회견을 하던 날, 현장에 최민수가 포착돼 왜 그 곳에 최민수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강주은은 "남편은 그 기자회견이 있는지 몰랐다고 하더라. 오토바이를 타고 우연히 지나가다가 어떤 기자분이 아는 척을 하면서 들어오라고 했다더라"고 했다.

이어 "(최민수는) 안내를 받고 들어간거다. 들어갈수록 길을 계속 만들어줬다고 하더라"면서 웃었다.

이상민은 "민수 형이 저보다 먼저 도착해서 앉아계셨다. 형님을 보자마자 머리가 하얘지더라. 저한테는 너무진지한 상황이었는데"라고 말해 당시 상황을 재연했다.

이상민은 "민수 형님한테 인사를 하고 앉았다. 그리고 더 중요한건 저는 기자회견장을 떠났는데 민수 형님이 끝나고 '너희 둘다 이러면 안돼'라면서 인터뷰도 다 하셨다"고 덧붙여 큰 웃음을 줬다.

이상민의 말에 강주은은 "그래서 제가 늘 상민씨에게 미안한거다"라면서 웃었다. 탁재훈은 최민수의 에피소드에 "형수님이 정말 대단한 것"이라며 놀라워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주은은 "저는 처음에 이 남자를 잘 모르지 않았냐. 그런데 사람들이 다들 '터프가이 최민수'라고 하더라. 물론 터프가이인 것도 맞다"고 했다.

이어 "그런데 같이 살면서 집에서 보는 (최민수의) 모습은 또 다르다. 왜 밖에만 나가면 그렇게 되는지 모르겠다"고 돌직구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갑지가 최민수로부터 전화가 걸려왔다. 최민수도 이상민의 이혼 기자회견을 언급하자 박장대소했다.

또 최민수는 만난 적도 없는데 자신의 성대모사를 하는 김준호에게 "만나면 나한테 죽는다. 하려면 발음을 똑바로 해라"고 조언해 웃음을 줬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