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방탄소년단, 10개월만 ‘달려라 방탄’ 컴백...샴페인 자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그룹 방탄소년단이 10개월 만에 자체 제작 예능프로그램 '달려라 방탄'으로 돌아왔다.

방탄소년단은 16일 오후 9시 위버스와 V라이브를 통해 ‘달려라 방탄’을 공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방탄소년단이 지난 6월 단체 활동 잠정 중단을 선언한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체 제작 예능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달려라 방탄' 촬영을 위해 오랜만에 모인 멤버들은 반가움을 드러냈다. RM은 “'달려라 방탄' 촬영이 10개월 만이다. 거의 출산 아니냐. 새 생명이 탄생할 시간이다”라고 오랜만에 촬영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근황 토크를 나누던 중, 멤버들은 "저번에 꿀 잘 받았다", "한라봉 잘 받았다"라며 서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RM은 어리둥절해 하며 "저는 왜 안 줬어요?"라고 서운함을 드러냈고, 멤버들은 "그날 먼저 가지 않았냐"라고 오해를 풀었다.

'달려라 방탄' 제작진은 오랜만에 돌아온 방탄소년단을 위해 샴페인을 준비했고, 멤버들은 이를 나눠 마시며 자축했다.

한편 2015년 8월 1일 1화가 방송된 '달려라 방탄'은 방탄소년단의 첫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주제와 콘셉트에 방탄소년단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작품이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V라이브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