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인피니트 이성종, '세리자베스' 뜬다…박세리와 진행 호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성종, '세리자베스' 아이돌 골프 대회 스페셜 호스트 출격
한국일보

이성종(오른쪽)이 '세리자베스'로 박세리와 4주간 진행 호흡을 맞춘다. 이성종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의 이성종이 '세리자베스'에 뜬다. 그가 스페셜 호스트로 나서 펼칠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성종은 오는 20일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세리자베스' 특집 아이돌 골프 대회에서 골프 여제 박세리와 4주간 진행 호흡을 맞춘다.

이번 특집은 다양한 미니 게임으로 채워진다고 전해진다. 게스트들이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될 전망이다. 이들이 보여줄 모습에도 기대가 모인다.

이성종은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블라블라의 '아이돌블라썸1·2', '로맨스를 부탁해'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왔다. 그는 그간 쌓아왔던 내공을 바탕으로 박세리 곁에서 든든하게 지원 사격을 펼칠 예정이다.

'세리자베스'는 박세리의 부 캐릭터인 여왕 세리자베스를 위해 궁전처럼 꾸며진 스튜디오에 스타들을 초대하고 집들이 겸 토크쇼를 진행하는 보이는 오디오쇼다. 아이돌 골프 대회 특집은 청취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성종이 스페셜 호스트로 출연하는 '세리자베스' 특집 아이돌 골프 대회는 오는 20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