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블랙핑크, 월드투어 서울공연 예매 일정 발표…22일 1차 선예매→31일 일반 예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블랙핑크의 월드투어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 예매 일정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치열한 티케팅 경쟁이 예상된다.

블랙핑크는 오는 10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체조경기장)에서 '블랙핑크 월드투어 '본 핑크' 서울'을 개최한다.

이 서울 공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되며, 블링크 멤버십 얼리버드 가입자에게 8월 22일 오후 8시부터 8월 23일까지 1차 선예매 기회가 주어진다.

블링크 멤버십 가입자는 8월 26일 오후 6시부터 8월 28일까지 2차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반 예매는 8월 31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선예매를 위해서는 사전 신청을 반드시 먼저 해야된다. 블링크 멤버십 또는 블링크 멤버십 얼리버드 회원들은 16일 오후 2시부터 17일까지 가능하다.

약 4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블랙핑크의 서울 공연인데다 이들이 쏘아올릴 초대형 월드투어의 화려한 신호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여서 팬들의 기대가 크다.

특히 블랙핑크는 8월 19일 오후 1시(한국시각) 새 앨범 선공개곡 '핑크 베놈' 음원 및 뮤직비디오에 이어 9월 16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표한다.

세계 최정상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신곡과 새로운 무대가 다수 예고된 셈. 블랙핑크는 이후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지서 약 150만 명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YG 측은 "아레나뿐 아닌 스타디움 투어를 설계하고 기획했다"며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최고의 공연을 만들기 위해 힘을 모아 노력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