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진, COOKING VLOG '망함 뽁~! 성공 뽁~! ‘ 아미 로고 ’멘보샤‘ 도전

댓글 8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의 쿠킹 브이로그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기 동영상으로 급상승 중이다

지난 8월 13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 'BANGTAN TV'를 통해 ‘#Jin #요리는역시손맛 #요리태웠을 때_꿀 팁 #멘보샤랑한쫜해' 해시태그와 함께 "[BTS VLOG] Jin l COOKING VLOG" 영상이 공개됐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노메이크업에도 깨끗한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이동 중인 차 안에서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진은 "저는 지금 한국에서 굉장히 유명하신 이연복 셰프님의 쿠킹 클래스에 가서 요리를 배우게 되었습니다"라며 이연복 셰프와의 남다른 인연을 언급했다.

쿠킹 클래스에 도착한 진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할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양봉장 꿀과 와인 선물을 이연복 셰프에게 전한 뒤 멘보샤 만들기를 시작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은 이연복 셰프의 자세한 설명에 따라 능숙하게 칼질을 하며 새우를 다지고 빵을 자르고 반죽을 하는 등 셰프들만의 고급 기술을 잘 따라 해 이연복 셰프의 칭찬을 받기도 했다.

특히 진은 멘보샤 완자에 귀여운 그림을 넣어 편집하거나 방탄소년단과 팬클럽 아미의 심벌 로고 모양으로 멘보샤를 완성해 팬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기름이 너무 뜨거운 탓에 타버린 멘보샤를 칼로 긁어내며 "탔을 때는 칼로 긁는 꿀팁! 많은 분들에게 새로운 지식을 전해드리기 위해서다, 고급 기술이죠"라는 귀여운 멘트로 너스레를 떨며 팬심을 녹였다.

진은 이연복 셰프에게 흠잡을 데 없는 맛있는 멘보샤를 만들었다는 칭찬과 선물한 와인을 함께 마시며 셀프 촬영부터 편집까지 아기자기하게 꾸민 쿠킹 브이로그를 마쳤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미 하트 비티에스'라는 글과 함께 멘보샤 사진을 공개했다.

예쁜 접시에 가지런히 놓인 멘보샤 사진에 진의 정성과 각별한 팬 사랑이 가득 묻어난다며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의 브이로그가 공개되자 키워드 'COOKING WITH CHEF JIN'이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5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또 진의 브이로그는 24시간 '최다' 조회 수 비디오 7위, 인기 급상승 동영상 11위, 전 세계 뮤직비디오 트렌딩 1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슈퍼스타의 파워와 인기를 실감케 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