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빅마우스'·'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통합 콘텐트 랭킹 1·2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MBC '빅마우스'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BC 금토극 '빅마우스'와 ENA 수목극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8월 2주 차(8월 6일~8월 12일) 통합 콘텐트 랭킹 1, 2위를 차지했다고 OTT 통합검색 및 콘텐트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16일 전했다.

'빅마우스'는 지난 8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제친 이후, 통합 콘텐트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된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로,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JTBC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스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위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차지했다. 자폐 스펙트럼을 가진 신입 변호사우영우가 사건들을 해결하며 성장하는 휴먼 법정 드라마이다. 한 계단 하락한 순위지만 여전히 14%대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둬 결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카터', 4위는 ENA 토요극 '신병 PART1', 5위는 영화 '헌트'가 올랐다.

영화 '범죄도시2', 디즈니+ 오리지널 영화 '프레이', 영화 '명량', JTBC 토일극 '모범형사2', 영화 '헤어질 결심'이 차례로 6위부터 10위에 자리했다.

주간 콘텐트 랭킹은 약 10만 건의 영화, 드라마, TV 예능 데이터와 내외부 국내 미디어 트렌드 데이터를 분석해 산출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