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돈되는 분양]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 직주근접 입지로 높은 미래가치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건설은 8월 중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를 분양할 예정이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10㎡와 펜트하우스인 121~146㎡ 4세대를 포함한 총 644가구로 공급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음성 기업복합도시에는 대우건설이 공급하는 총 2567가구의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거주지와 상관없이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지역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가구주뿐 아니라 가구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가 들어서는 충북 음성군은 수도권과 충청북도 경계선에 위치해 있어 수도권에서 가장 가까운 충청권 도시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이러한 접근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들어서고 있다.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단지 전체가 남향 위주로 배치돼 조망과 채광을 극대화했다. 전 세대에 현관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넉넉한 수납 공간이 조성된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실, 푸른도서관(북카페), 어린이집, 다함께돌봄센터 등 자녀를 위한 공간들이 마련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음성 푸르지오 마크베르는 음성 기업복합도시 내에 조성되는 2500여 가구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완성하는 마지막 분양 단지로 일대에서 보기 드문 펜트하우스와 차별화된 상품들을 누릴 수 있다"며 "여기에 충북 음성군에 예정된 다양한 개발 호재로 미래 가치가 높고, 전국 청약이 가능한 만큼 지역 수요자는 물론, 광역 수요의 관심도 높은 상황이다"고 말했다.

문의 1533-2928

[김정은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