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돈되는 분양] 글로벌 고품격 골프리조트…'빈펄 골프 회원권' 인기폭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빈펄 나트랑 코스 13번홀 실제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케이골프가 베트남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을 독점 분양한다. 빈펄 골프리조트는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인 빈 그룹에서 운영하는 빈펄 골프&리조트 VIP 무기명 회원권은 18년 연속 국내 해외 회원권 판매 1위의 ㈜한케이골프가 독점 분양 중에 있다.

36홀 규모 친환경 내세운 하이퐁 골프장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이자 항구 도시인 하이퐁의 부옌 섬에 빈펄 골프장이 위치해 있다. 36홀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 코스를 갖췄으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IMG월드와이드가 디자인을 맡았다. 부옌 섬의 자연 습지 환경이 어우러져 모든 수준의 골퍼에게 도전적 인코스를 지원하는 동시에 아름다운 풍경에 빠져들 수 있도록 설계했다. 2017년 1월에 문을 열었으며 연중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도록 패스 팰런 플래티넘과 디프 이글 잔디를 사용했다. 레이크 사이드 코스는 까다롭지 않은 페어웨이와 언듈레이션이 있는 큰 그린이 특징이며 마시 랜드 코스는 샷 메이커 코스로 잘 보존된 개방형 습지 환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만들었다.

매일경제

빈원더스 실제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코스인 다낭 골프장

남호이안(다낭)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이름이 나 있다. 남호이안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18홀 파72 골프 코스는 IMG월드와이드가 설계한 코스로, 다낭공항 근처에 있다. 울창한 숲과 하얀색 벙커 등 개성 있는 특징의 링크 스타일 코스를 갖췄으며 대형 페어웨이는 폭이 넓어 편안한 라운드가 가능하다. 5성급 비치 사이드호텔뿐 아니라 리조트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워터파크와 테마공원을 갖춰 새로운 개념의 테마파크로 평가받는 빈원더스와 리버 사파리를 즐길 수 있고,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돼 있는 호이안을 관광하거나 호텔에서 준비한 셔틀버스로 다낭 자유여행도 가능하다.

베트남 톱3 골프코스인 냐짱 골프장

2012년 5월 개장한 빈펄 골프클럽 냐짱은 7만1800㎡의 챔피언십 골프장이다. 냐짱 골프장은 모든 홀에서 바다 전망을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으며, 800m 길이의 깨끗한 백사장이 한 폭의 그림처럼 펼쳐져 있다. 호수와 계곡을 지나면 야자수를 따라 흐르는 부드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다. 흰모래 벙커가 특징이며 전문가뿐 아니라 아마추어 골프에게도 다양한 경험을 선사한다.

IMG월드와이드가 디자인한 18홀, 파71 챔피언십 코스는 베트남 최초의 국제표준 골프코스이며, 베트남에서도 손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에 위치했다. 180㏊에 걸쳐 펼쳐진 6787야드의 도전적인 레이아웃을 지원한다.

냐짱 빈펄은 냐짱 해변 앞에 위치한 섬 전체가 빈펄 골프리조트 단지다. 섬 전체가 빈펄 복합 단지로 워터파크와 테마공원을 갖춘 테마파크인 빈펄원더스가 있다. 빈펄 섬으로 들어가기 위해선 쾌속정이나 케이블카로 들어간다.

매일경제

빈펄 나트랑 리조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때묻지 않은 삼림지대에 있는 푸꾸옥 골프장

푸꾸옥은 최근 들어 각광받는 베트남 휴양지다. '풍요로운 땅'이란 뜻의 푸꾸옥은 베트남 사람들도 일생에 꼭 한 번 방문해 보고 싶어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푸꾸옥 섬 북쪽 때묻지 않은 삼림 지대에 자리 잡은 빈펄 골프 푸꾸옥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휴양지에 위치한 18홀 코스로 열대 낙원에서의 라운딩 기회를 제공한다. 18홀 챔피언십 골프 코스와 구릉지 페어웨이, 파도처럼 끝없이 이어지는 수목 및 다양한 형태로 굴곡진 호수는 골퍼들의 도전의식을 일깨우기 충분하다.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가 있어 골프 외에도 즐길거리가 다양하다.

베트남 주요 휴양지에서 90홀 라운딩 기회 누려

무엇보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의 장점은 유네스코가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냐짱(나트랑), 다낭, 푸꾸옥, 하이퐁 등 4개 지역에 있는 자연 속 복합 휴양 단지에서 편안한 휴식은 물론 90홀 라운딩의 기회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7,000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설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해 4월 확대 개장한 빈펄 푸꾸옥 리조트는 올해 3월부터 전면 개방했다.

매일경제

빈원더스 실제 전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빈펄은 아시아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춘 데다 베트남 유명 관광지에 위치해 있다. 회원권 가격은 무기명 4인 4,500만원, 기명 1인 + 무기명 3인 2,400만원으로 구성되었고 법인이나 모임에서 많이 입회를 하고있다. 빈펄 전용 VIP 데스크 및 이용 일수 무제한, 연회비 면제, 그린피 지원 등 혜택을 담았다.

특히 베트남은 코로나19 백신 접종 시 입국은 물론 귀국 시에도 격리 없이 다녀올 수 있는 국가다. 냐짱, 다낭, 푸꾸옥, 하이퐁 지역에 항공 직항편이 운항되며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거리도 가까워 접근성이 높다.

한케이골프는 이달 선착순 5개 계좌에 한정해 입회할 경우 체류비 바우처 특별 프로모션을 적용한다.

입회 문의 (031)689-5752

[배윤경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