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첫방 '우리들의 차차차' 트루디, 지쳐버린 결혼 생활 '눈물'…홍서범 빌런 등극(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우리들의 차차차' 방송캡쳐



결혼 8개월 차 트루디가 결혼생활에 지친 모습을 보여줬다.

1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우리들의 차차차'에서는 트루디가 결혼 생활에 지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결혼 6년 차 안현모, 라이머 부부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안현모는 "회사에서는 회사 직원들이 회사 업무를 도와주고 집에서는 제가 다 해주니까 이 사람은 정말 다 좋겠다"라며 자연스럽게 라이머의 업무를 도와주는 모습을 보여줬다.

라이머가 요리를 시작했고 이를 본 홍서범의 "아니 저걸 안현모 씨가 안해주고 직접해요? 요리는 해줘야지 아내가"라는 말에 트루디와 배윤정이 깜짝 놀라 자신의 귀를 의심했다. 이에 신동엽은 홍서범에게 "약속하나 해줘요. 프로그램 끝날 때까지 댓글보지 않기. 삐치지 않기, 상처받지 않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홍서범은 "여자가 바쁘면 이해할 수 있어. 가만히 옆에 있으면서"라고 말했고, 이를 막은 신동엽은 "프로그램 처음 시작할 때 누군가 빌런이 있어야 화나면서 계속 보거든요"라며 홍서범에 박수를 보냈다.

계속되는 라이머의 지시에 안현모는 "하루 일과를 챙겨주고, 은행 업무, 병원, 본인의 가족 업무 이런 것도 제가 다 하니까 그냥 비서죠"라고 털어놨다. 이에 조갑경은 "되게 많이 챙겨준다"라고 말했고, 라이머는 "그런 걸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이에 안현모는 "좋아하진 않아 무슨 소리야. 전화하는 거 되게 싫어해. 안 챙겨주면 안되니까 하는거야"라며 울컥했다.

결혼 8개월 차 이대은과 트루디가 서로 다른 방에서 나와 충격을 줬다. 이대은은 각방을 쓰고 있다며 "침대가 불편하대요 안방에 큰 침대가 있는데 허리가 많이 아프대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트루디가 아침 식사로 삼겹살을 굽는 동안 이대은이 자연스럽게 컴퓨터방에 들어갔다. 트루디는 "오빠는 눈을 뜨면 바로 컴퓨터방에 간다. 하루에 10시간 이상 있는다"라고 설명했다.

겨우 자리에 앉은 트루디가 이삿짐 정리를 위해 다시 움직였다. 트루디는 "일이 많아지다 보니까 서울로 이사한다. 전적으로 제가 다 한다. 벽지, 도배, 리모델링 업체 선정, 에어컨 이런 모든 짐 제가 다 하고 있다"라고 말했고, 안현모는 "나도 내가 다 했어"라며 공감했다. 이대은은 짐정리를 위해 불을 켠 트루디에 "게임이 끝나고 나서 불러줬으면 좋겠는데"라며 화를 냈고, 조갑경은 "하루종일 하는데 어떻게 끝나고 가"라며 트루디 입장을 이해했다.

이대은은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못하는 트루디에 서운함을 드러냈고, 트루디는 "좀 많이 예전보다 지친 거 같다. 체력적으로도 심적으로도. 이대로는 내 결혼 생활이 순탄치 않겠구나. 변화가 좀 필요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힘든 마음을 드러냈다. 그 모습에 두사람이 눈물을 터트렸다.

아침 방송으로 일찍 일어나 준비를 하는 조갑경에 홍서범은 "아침마다 잠들만 하면 알람 소리에 여기저기 불 켜는거다"라며 분노했다. 이에 조갑경은 "대가족의 장점이자 단점. 방이 없다"라고 말했고, 홍서범은 "방이 없으니까 제가 참고 사는거다"라며 자신의 입장만 고수했다.

조갑경은 "옛날에는 혼자 나가는게 두려웠는데 지금은 그것만으로 너무 마음이 편하다"라며 혼자 쇼핑을 즐겼다. 공중화장실에 들어가 한참을 나오지 않던 조갑경은 "내가 어떤 표정을 해도 모르잖아요. 누군가가 나에게 바라는 것도 없고. 내가 아무것도 안해도 되고. 남한테 피해를 주면 안되니까 항상 화장실이 많은 곳을 간다"라고 설명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