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통신3사, 16일부터 '갤럭시 Z폴드4.Z플립4' 사전예약 개시…"다양한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통신 3사가 삼성전자 신규 폴더블폰 ‘갤럭시 Z폴드4’와 ‘Z플립4’의 예약판매를 16~22일까지 진행하고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시 23일부터 순차적으로 개통되며 공식 출시는 26일이다.
스포츠서울

SK텔레콤이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특별한 혜택을 더한 갤럭시 Z 폴드4·Z플립4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진 | SK텔레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MZ세대를 위한 색다른 혜택과 상품
SK텔레콤은 폴더블4 개통 후 응모한 고객 중 60명을 추첨해 에버랜드를 전문 가이드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드림투어’와 ‘호텔 1박’,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이 포함되어 있는 170만원 상당의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제공한다. 2등 당첨자 350명에게도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매씩 준다.

또 폴더블4 사전예약 후 개통하고 응모한 고객 30명을 추첨해 ‘원데이 클래스’와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동반 1인과 함께 헬스 유튜버 ‘힙으뜸’과 요리·헬스 유튜버 ‘요리용디’와 함께 운동과 요리를 함께 할 수 있다.

SKT는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폴더블4 구매고객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원더파티 행사를 열고 Z 플립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진행한다. 또 사전예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VIP 라운지 혜택과 유명 셀럽들이 함께하는 9월 3일 애프터 파티 입장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T다이렉트샵에서 폴더블4를 구매한 고객 중 사연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간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를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가수 사이먼 도미닉, GRAY, 넉살,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김해준 등 셀럽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SKT는 이탈리아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해 향수 5종과 폰 케이스, 키링 등으로 구성된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T다이렉트샵에서 1000대 한정 판매한다.

20대 고객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판 원더 플립 화이트 에디션’을 T다이렉트샵에서 선보인다. 에디션은 갤럭시 Z플립 4 화이트 색상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백, NFC 테마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1993년 1월 1일 이후 출생 고객들에게는 후면 컬러 교체 1회권과 버즈2 프로 30% 할인 또는 버즈라이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Z 플립4 케이스와 무선충전기로 구성된 ‘갤럭시 Z 플립 4 액세서리 팩’도 국내 통신사 최초로 T다이렉트샵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KT는 온·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고객 체험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죽전점의 MZ 타겟 편집샵인 XYTS에서 ‘플립4 x A.’ 존을 설치해 운영한다.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도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원더플립 x A.’ 팝업존 운영하며 A. 체험 및 굿즈를 증정한다. 홍대 T 팩토리에서는 16일부터 10월 1일까지 단말 체험과 폰꾸미기,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Z 플립 4 체험 전시를 연다. SKT는 메타버스 ‘이프랜드’에서 오는 19~22일까지 T다이렉트샵 전용관에 원더플립 랜드를 구축해 기프티콘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서울

모델들이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4’와 ‘갤럭시 Z 플립4’ 사전예약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 | K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 MZ세대 겨냥 갤럭시 Z플립4 화이트 포함 ‘Y 에디션’과 ‘우영우 에디션’ 출시
KT는 갤럭시 Z플립4의 ‘화이트’ 색상을 ‘Y 에디션’과 ‘우영우 에디션’, 총 두가지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Y에디션’은 KT ‘Y’와 편집숍 ‘나이스웨더’의 제휴를 통해 마련된 에디션이다. 갤럭시 Z플립4 화이트, KT Y 아티스트 케이스 및 팔레트, 나이스웨더 굿즈 5종으로 구성됐다. 공식 온라인몰 KT 숍에서만 판매하며 출고가는 139만7000원이다.

‘우영우 에디션’은 KT스튜디오지니에서 제작한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콘텐츠와 제휴한 특별판으로 Z플립4 화이트와 피크닉 매트, 머그컵으로 구성됐다. 에디션 패키지에는 주인공 우영우가 좋아하는 고래 그림이 그려져 있다. 출고가는 138만6000원이다.

KT는 ‘Z폴드4’, ‘Z플립4’ 사전예약 구매 고객에게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 및 커버 1종, 콜라보 액세서리 랜덤 1종, ‘삼성닷컴 앱 30% 할인쿠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체험’, ‘윌라 오디오북+클래스 무제한 3개월 무료 구독권’, ‘원드라이드 100GB 6개월 무료 체험’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KT 전용 혜택으로 지니뮤직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Z폴드4’를 구매하고 ‘셀렉티브’ 호텔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소피텔 특별 바우처와 함께 추첨을 통해 소피텔 숙박권도 제공한다. 또한 ‘Z플립4’ 고객에게는 KT Y 아티스트 디자인 팔레트를 추첨 제공한다.

KT 숍만의 특별 혜택으로 MZ세대 선호 캐릭터인 무직타이거 피크닉 세트를 사전예약 및 개통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Z폴드4 구매 시 S펜 프로를 300명에게, Z플립4 구매 시 삼성 정품 케이스와 충전기 세트를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모바일 ‘액세서리 플러스 쿠폰’과 월 최대 9000원 제휴사 쿠폰을 2년 간 제공하는 ‘KT 숍 쿠폰팩’도 함께 제공한다.

KT는 삼성전자와 제휴해 요금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삼성초이스’ 적용대상을 새롭게 출시한 ‘버즈2 프로’와 ‘갤럭시워치5’까지 확대했다.

폴더블 시리즈와 함께 갤럭시 워치5·워치5 프로도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고객에게 ‘워치5 프로’는 ‘버즈 라이브’를, ‘워치5’는 ‘풀커버 스타일링팩’ 또는 ‘스톤헨지 스트랩링’을 선택 제공한다.

KT는 스토리위즈와 시어스랩의 ‘미러시티 앱’ 제휴를 통한 가상현실 체험 매장 ‘메타스퀘어’를 마련하고, 사전예약과 메타스퀘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스퀘어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플렉스2(1명), 갤럭시 워치5(30명), 버즈2프로(50명)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5일까지 KT 숍 사전예약 기획전의 메타스퀘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앱 설치 및 회원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스포츠서울

LG유플러스, 16일부터 갤럭시 Z 플립4·Z 폴드4 사전예약 진행 사진 | 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캠핑·골프 패키지 및 케이스 커스텀 세트 증정…명품 의류 브랜드 협업한 ‘메종키츠네 에디션’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 플립4·Z 폴드4 사전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개통을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자동차 브랜드 ‘지프’와 함께 제작한 캠핑패키지와 LG유플러스 대표 캐릭터 ‘무너’가 그려진 골프패키지를 각각 200명에게 증정한다.

캠핑패키지는 캠핑의자 2개와 캠핑박스, 접이식 원목 테이블, 유독 ‘마이셰프’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골프패키지는 드라이브 커버, 볼 파우치, 골프공 4입, 볼마커, 볼 타월, 티케이스, 퍼터커버, 유독 ‘더페어골프’ 1개월 이용권으로 구성됐다.

또한 무너 폰꾸미기 스티커로 나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는 ‘케이스 커스텀 세트’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4· Z 폴드4를 구매하고 월정액 8만5000원인 ‘프리미어 에센셜’ 이상 요금제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클라우드 서비스 ‘구글 원’ 100GB 3개월 무료 이용권도 준다.

LGU+는 명품 의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3만대 한정으로 단독 출시한다. 메종키츠네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의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폰케이스 △여우 심볼이 그려진 갤럭시 버즈 케이스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쿠폰 △메가스터디 단과 강좌 20% 할인권(3매) 및 무제한 수강권(메가패스) 7일 무료 이용 쿠폰으로 구성됐다.

LGU+는 삼성전자와 함께 메종키츠네 에디션을 구매한 1993년 이후 출생 고객에게 갤럭시 Z 플립4 후면 패널 컬러 1회 교체권,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무료 증정 또는 갤럭시 버즈2 프로 30% 할인 혜택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메종키츠네 에디션 구매 고객을 초청해 다음달 7일 자사의 복합문화공인인 ‘일상비일상의틈’에서 래퍼 ‘래원’ 등이 참여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16~22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라이빗 파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초대권 2매를 준다.

일상비일상의틈에서는 폴더블4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워치5와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파리 하우스파티 콘셉트의 팝업 행사도 진행된다.

제휴카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U+ 홈페이지에서 ‘LG U+ 스마트플랜 플러스 카드’로 갤럭시 Z 플립4·Z 폴드4를 24개월 할부 구매 시, 최대 13만원 상당의 무이자 혜택과 함께 갤럭시 버즈2 또는 버즈2 프로 50% 할인권을 증정하는 제휴카드 프로모션도 신한카드와 함께 진행한다. 제휴 카드로 통신료 납부 시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최대 1만7000원(24개월간 최대 40만8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