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블랙핑크 '핑크베놈' 4인 완전체 비주얼 필름 첫공개…독보적 카리스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블랙핑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블랙핑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1

블랙핑크/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걸그룹 블랙핑크의 정규 2집 선공개곡의 완전체 비주얼 필름이 처음 공개됐다.

15일 YG 공식 블로그에는 블랙핑크 정규 2집 선공개곡 '핑크 베놈'(Pink Venom) 완전체 비주얼 필름이 게재됐다.

블랙핑크 4인 멤버는 깨진 유리 케이지 안에서 한치의 흔들림 없이 당당한 자태와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다. 이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카리스마, 도발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다.

또한 '핑크'(Pink)와 '베놈'(Venom)이라는, 아름다우면서도 치명적인 대조적 심상이 표현됐다. 아울러 이는 숨 막힐 듯한 긴장감이 깃든 BGM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신곡이 담고 있는 메시지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더한다.

블랙핑크를 향한 글로벌 팬들도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실제 이번 비주얼 필름에 앞서 공개됐던 멤버별 개인 티저 영상 모두 유튜브 트렌딩 월드와이드 최상위권을 단숨에 장악했다. 약 14초~17초 분량의 짧은 티저 영상임에도 여느 아티스트 뮤직비디오 본편에 버금가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블랙핑크의 글로벌 영향력과 존재감을 확인했다.

한편 오는 19일 선공개되는 신곡 '핑크 베놈'은 블랙핑크 고유의 매력을 더욱 짙고 강렬하게 표현한 노래다. 블랙핑크 데뷔 이래 발매한 모든 곡의 메인 프로듀싱을 도맡아온 테디가 이번에도 작사·작곡에 참여했으며 YG 최강 프로듀서진이 힘을 보탰다.

블랙핑크는 '핑크 베놈'으로 글로벌 전역을 뜨겁게 달군 뒤 오는 9월16일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를 발표한다. 이후 약 150만 명 규모의 월드투어에 나선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