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순금 10돈" 우리은행, 우리WON뱅킹 3주년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부애리 기자] 우리은행은 모바일 앱 '우리WON뱅킹' 출시 3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우리WON뱅킹 최초 가입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대상이다.

'3주년 행복한 시작' 이벤트는 우리WON뱅킹을 처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GS칼텍스 주유 쿠폰, 스타벅스 커피 쿠폰, 파리바게뜨 미니 케이크 쿠폰 중 1개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 고객을 포함해 '원뱅킹','3주년','축하해' 제시어로 3행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모바일 쿠폰을 2000명에게 주고, 첫 가입 이벤트 또는 3행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추첨을 통해 순금 열쇠 10돈(1명) 등을 증정한다.

'WON하는 세상 함께 만들어요' 이벤트는 기부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회적 기업에서 제작한 친환경 프라이탁 가방(10명) 등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3주년을 기념해 ‘수수료 ZERO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뱅킹에 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우리WON뱅킹 이체수수료를 면제한다.

부애리 기자 aeri345@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