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종합] 윤시윤♥배다빈, '혼전임신' 했나…복통으로 위기 예고 ('현재는 아름다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윤시윤이 집안의 반대를 무릅쓰고 배다빈에게 청혼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현재(윤시윤)와 미래(배다빈)의 결혼이 결국 취소됐지만 현재는 직진했다.

이날 현재와 미래의 양가 어른들 예쁜 커플의 이별도 결혼 반대로 원하지 않았다. 하지만 경철(박인환 분)과 수정(박지영 분)이 부녀라는 관계가 밝혀진 이상, 법적으로도, 사회통념상으로도 두 사람의 결혼은 불가능했다.

이에 제일 어른인 정자(반효정 분)가 악역을 자처하며 교통정리에 나섰다. 미래는 현재와의 이별을 받아들이려 노력하고 있었다. "결혼 없었던 일로 하자"며 못을 박는 정자의 말에 오열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래는 포기를 모르는 현재보다는 포기를 잘하는 자신이 먼저 손을 놓는 게 맞다고 생각했다. 엄마 수정에겐 "견뎌 볼 거다, 이번에도 잘 해낼 수 있을 거다"라고 웃으려고 애썼다. 수정은 "누르지도, 숨기지도 말고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설득했지만 미래는 수정의 미래를 바랐다.

한편 수정은 자신의 입양을 둘러싼 비밀을 알게 됐다. 그는 모친이 "(수정인) 하늘에서 훔친 딸"이라는 말을 기억했다. 당시엔 그만큼 완벽한 딸을 얻은 의미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와 생각해 보니 고의적으로 경찰서에 가지 않았다는 뜻 같다는 것.

처음에는 이를 부정했던 수정도 기억을 곱씹어 보기 시작했다. "내가 너한테 못할 짓을 했다. 다 내 잘못이다", "아이 낳을 수 있음 무슨 짓이든 다 하고 싶었다", "(남편이) 교환교수로 가게 돼있어서, 너를 내가 낳았다고 속일 수 있었다"는 등 미영이 생전 요양원에서 했던 말들이 꼬리를 물며 아귀가 맞아들어갔고, 수정은 그대로 충격에 휩싸였다.

현재 역시 평소와 달리, 로펌에서 씻지도 않고 밤을 지새우며 일에만 매달렸다. 미래의 의사를 존중해 떨어져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다. 그렇지만 미래를 원하고, 미래와 함께하는 삶은 포기할 수 없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결혼을 위해 아빠 민호(박상원 분)가 할아버지에게 해서는 안 되는 '파양' 이야기까지 꺼내는 걸 봤다. 경철이 "내가 너 없이 어떻게 사냐"고 상처받는 걸 보니 그 역시 어쩔 도리가 없었다.

괴로워하는 아들을 보면서도 해결해 줄 수 없어 괴로운 건 민호도 마찬가지였다. 아침 일찍 출근 전 현재의 로펌을 찾은 그는 "아빠가 옆에 있다. 하고 싶은 대로 다 하라"며 현재의 손을 꼭 잡았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말에 용기를 얻은 현재는 미래에게 달려가 "우리가 마음이 같으면 할 수 있는 게 왜 없겠냐"고 설득하며, "같이 살자"고 굳건한 의지와 사랑을 드러냈다.

이어 공개된 예고에서는 현재가 경철을 만나 미래와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경철은 "그 말 하고 싶어서 할아버지 보고 싶다고 했어?"라고 물었고 현재는 그렇다고 답했다.

경애(김혜옥 분)는 민호에게 "태몽인 것 같다"며 자신이 태몽을 꿨다고 넌지시 얘기했다. 민호는 "전에도 그러더니"라고 웃었고 경애는 "알아 나도 개꿈인 거"라고 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누군가 2줄이 나온 임신테스트기를 들고 있고 "피검사 결과 임신입니다"라는 의사의 말이 나왔다. 미래는 한숨을 쉬었고, 현재는 미래의 손을 잡고 "우리 결혼할 수 있어"라고 기뻐했다. 미래는 "잘 모르겠어"라고 주저했다.

이후 미래가 배를 잡고 고통스러워하는 장면이 나와 두 사람의 결말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