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SKT, 16~22일 '갤 Z 폴드·플립4' 예약 판매 혜택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토크콘서트부터 브랜드 협업 한정판까지…'왓 어 원더플립' 캠페인 시행

더팩트

SK텔레콤이 16일부터 22일까지 '갤럭시 Z 폴드4·플립4' 등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폰 예약판매를 시행, 예약판매 기간에 맞춰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What A. wonderFlip'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K텔레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SK텔레콤(SKT)은 16일부터 22일까지 '갤럭시 Z 폴드4·플립4' 등 삼성전자의 신형 폴더블폰 예약판매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예약 고객의 개통은 오는 23일, 공식 출시는 26일이다.

SKT는 이번 폴더블폰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What A. wonderFlip(왓 어 원더플립)' 캠페인을 진행한다.

먼저 SKT는 전문투어가이드의 전담 안내를 받으며 에버랜드 대표 즐길 거리를 특별 체험하는 에버랜드 드림투어와 호텔 1박 숙박, 글램핑힐 카바나, 기프트박스 등을 포함하는 170만 원 상당의 원더랜드 VIP 패키지를 폴더블 개통 응모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60명(당첨자당 최대 4인 동반 가능)에게 제공한다. 또한 2등 당첨자 350명에게는 에버랜드 종일 이용권을 2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폴더블4 사전 예약·개통 응모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운동·헬스 유튜버 '힙으뜸', 요리·헬스 유튜버 '요리용디'와 원데이 클래스 및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원더클래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SKT는 성수동의 핫플레이스, 피치스 도원에서 구매고객 대상으로 오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원더파티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9월 30일과 10월 1일 이틀 동안 MZ세대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하는 가수 사이먼 도미닉, GRAY, 넉살, 작사가 김이나, 개그맨 김해준 등 셀럽들이 출연, 다양한 토크와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원더플립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SKT는 여성고객들이 선호하는 향수·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와 협업한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을 T다이렉트샵에서 선보인다. '갤럭시 Z 플립4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은 총 1000대 한정이며, 화장대로 활용 가능한 우드 보관함, 소형 향수 5종, 정품 인센스&홀더, 폰 케이스, 키링, 멀티 뷰티 파우치, 산타마리아노벨라 제품 할인쿠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T다이렉트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글과의 제휴를 통해 갤럭시Z 플립4 케이스와 무선충전기로 구성된 '갤럭시 Z 플립4 액세서리 팩'을 국내 통신사 최초로 T다이렉트샵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SKT는 삼성전자와 함께 20대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주는 한정판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도 선보인다. 원더플립 화이트 에디션은 갤럭시 Z플립 4 화이트 색상과 스토조 텀블러, 보스 에코백, NFC 테마 카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제휴카드와 중고보상 프로그램을 통한 할인 혜택도 커졌다. 제휴카드로 신형 폴더블폰을 할부 또는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캐시백 최대 15만 원을 포함 최대 63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해 할인을 받는 'T안심보상'을 선택하면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기준으로 최대 54만 원의 중고보상과 추가 10만 원의 삼성 특별보상을 포함 최대 64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제휴카드 할인과 연계 시 최대 127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SKT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죽전점에서 오는 26일까지 MZ 타겟 편집숍인 XYTS에서 '플립4 x A.' 존을 설치해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며, 16일부터 9월 16일까지 한달간 워커힐 호텔 빛의 시어터에서도 '원더플립 x A.' 팝업존을 운영하면서 A. 체험 및 굿즈를 증정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폴더블폰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갤럭시 Z 폴드·플립4를 구매할 때 SKT만의 특별한 혜택을 느낄 수 있도록 색다른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SKT에서만 느낄 수 있는 색다른 경험과 새로운 혜택의 세계로 더 많은 고객분들을 초대하겠다"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