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스페셜 앨범 발매·팝업 오픈…온앤오프, 군백기에도 꽉 채운 팬사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군백기 속에서도 빛나는 팬 사랑을 보여준다.

16일 온앤오프는 각 음원사이트에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는 지난 12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앨범 '구스범스'(Goosebumps) 이후 약 8개월 만에 나오는 신보다. 그간 탄탄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쌓아온 온앤오프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에서도 특별한 서사를 풀어낼 예정이다.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온앤오프는 지난해 '뷰티풀 뷰티풀'(Beautiful Beautiful), '춤춰'(Ugly Dance), '여름 쏙'(POPPING), '구스범스'(Goosebumps) 등으로 활동하며 '대세 보이 그룹'으로 우뚝 섰다. 첫 음악 방송 1위는 물론,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휩쓰는 등 각종 자체 최고 기록을 연속으로 경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그 해 말 효진, 이션, 제이어스, 와이엇, MK 등 한국인 멤버 5인이 비슷한 시기에 군 입대를 해 팬들의 아쉬움이 컸다.

이에 온앤오프 측은 '군백기'(군대+공백기) 중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를 선보여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군백기 중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흔치 않은 일이다. 활동을 아예 할 수 없기 때문. 하지만 온앤오프 측은 오롯이 팬들을 위해 이례적으로 신곡을 선보이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위해 멤버들은 군 입대 전 미리 모든 준비를 완료한 바 있다.

뉴스1

W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온앤오프는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서울 마포구에서 '멀티 유니버스 온앤오프'(Multi uni-bus ONF)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 발매 예정인 스페셜 앨범 '스토리지 오브 온앤오프' 발매를 기념해 준비된 행사로, 온앤오프와 퓨즈(공식 팬클럽 명)가 함께할 수 있는 장소라는 콘셉트로 꾸며진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뉴스1에 "이번 앨범은 군백기에 기다려줄 퓨즈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이라며 "즐겁게 들어달라"라고 전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