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47세’ 하리수 “♥남자친구 있다… 재혼은 NO”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신문

유튜브 ‘푸하하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랜스젠더 방송인 하리수(47)가 현재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하리수는 지난 12일 배우 겸 무속인 정호근의 유튜브 채널 ‘푸하하TV’에 올라온 ‘놀람주의. 가수 하리수의 사주를 바꿔버린 그 사건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하리수는 최근 부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을 전한 뒤 “저희 아빠가 제가 태어나실 때부터 저를 못마땅해하셨다”며 오랫동안 묻어둔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아버지는 남자다운 아들을 원했지만 예쁘고 여성스럽게 커가는 하리수를 보며 어머니에게 “저 XX 낳지 말라니까 낳아서 저따위”라고 말하는 등 하리수를 못마땅해했다고 한다.

정호근은 “아버지의 영가를 위해서 자식 된 도리를 다하셨으면 좋겠다. 아버지가 극락왕생하실 수 있도록”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하리수는 “네, 그럼요”라며 수긍했다.

서울신문

유튜브 ‘푸하하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리수는 최근 근황과 관련, 화장품 등 뷰티 사업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재혼할 의향을 묻는 질문이 나오자 “재혼 안 하려고 한다. 이 아름다운 미모에 무슨 재혼인가”라며 “저는 이미 남자친구가 있다. 그런데도 남자들이 집적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가수 활동을 재개에 대한 질문에는 “올해가 데뷔 21주년이다. 음반 마무리 작업이 됐고 며칠 전에 ‘미스터 팡’이라는 트로트 가수의 신곡에 함께 하게 됐다”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이정수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