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15주년 '1박 2일 4', 전국 강타했던 '좀비 게임' 귀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KBS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S 제공KBS2 예능 '1박 2일 시즌 4' 멤버들이 시즌 1 당시 전국을 달궜던 레전드 '좀비 게임'에 돌입한다.

14일(오늘) 오후 6시 30분 방송하는 KBS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15주년 특집에서는 야생 본능을 장착한 다섯 남자의 떠들썩한 생존 경쟁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즌 1' 당시 돌풍을 일으켰던 '좀비 게임'이 귀환한다. 김종민은 눈을 가리고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 술래들에게 포획 노하우를 알려주는가 하면, "잡자마자 물어!"라는 막무가내 작전으로 모두의 야생력을 끌어올렸다.

이를 본 '야생 초짜' 나인우는 시작 전부터 겁에 질린 채 "형 살려만 주세요"라며 안절부절못한다.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자 현장은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술래들은 서로를 믿지 못하고 격한 몸싸움을 벌이면서 팀킬(온라인 게임 용어로, 같은 팀을 곤란한 상황에 빠뜨리는 일을 뜻하는 말)을 하는가 하면, 피도 눈물도 없는 깨물기 스킬로 붙잡힌 멤버들의 괴성을 터져 나오게 했다.

그러던 중 신출귀몰한 모습으로 역대급 기록을 세운 뜻밖의 에이스가 등장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는 날렵한 몸놀림으로 유유히 술래들의 포위망을 빠져나오고, 멤버들의 몸을 터치하는 여유까지 보였다. 지칠 대로 지친 이들은 결국 항복을 외치며 중도 포기를 선언해 순간 이동급 스피드로 모두를 쥐락펴락한 에이스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