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이루안, 의절한 母 김부선 언급…"우리 엄마는 유명 배우" 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채널A 예능 '펜트하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루안이 의절한 것으로 알려진 어머니 김부선의 이름을 언급한다.

오는 1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펜트하우스'에서는 두 번째 탈락자를 선정하기 위한 투표가 진행된다.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탈락자 투표를 앞두고 낸시랭과 서출구의 연합 전선이 균열을 보였다. 서출구는 "(전체적인) 판이 돌아가는 걸 봐야 한다. 누나는 뭘 모르지 않냐"고 불만을 표했고, 낸시랭은 "내가 뭘 모르냐"며 달라진 서출구의 태도에 당황해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서출구가 장명진과 따로 이야기하려고 하자, 낸시랭은 다급히 서출구를 호출했다. 하지만 서출구는 "왜요? 저 지금 얘기하고 있잖아요"라며 낸시랭의 부름을 무시했다.

지난 탈락 위기에서 간신히 살아남은 이루안은 "서출구와 낸시랭 등의 연대가 생각보다 끈끈하지 않다"며 이시윤과 새로운 판을 짜기 위해 머리를 맞댔다.

머니투데이

/사진=채널A 예능 '펜트하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이루안은 "무조건 저들 옆으로 들어가야 한다. (남들과) 손을 잡을 것"이라며 생존 의지를 다졌다. 이어 이루안은 누군가에게 "너는 나 안 궁금해? 내가 누군지 아냐"며 "우리 엄마가 되게 유명한 배우다"라고 처음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루안은 김부선의 딸로 영화 '여고괴담 5 : 동반자살', '마녀',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등에 출연했다. 앞서 김부선은 이루안으로부터 "제 얘기 그만하라"는 내용의 문자 메시지를 받은 사실을 공개하며, 딸과 의절 후 남처럼 지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배우 유진이 MC를 맡은 펜트하우스는 최대 상금 4억원을 두고 입주자(출연자) 8명이 두뇌 게임으로 생존 경쟁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