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서울콘서트 '아임 히어로-서울', 티빙서 오후 5시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히어로 매직' 실시간 스트리밍…채널은 3시 30분부터 오픈

더팩트

티빙(TVING)이 14일 오후 5시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을 생중계한다. /이새롬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송다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이 14일 오후 5시 티빙(TVING)에서 생중계된다.

티빙에서 생중계될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은 7개 도시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는 임영웅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마지막 공연이다. 일찌감치 공연 표가 매진되며, 티켓팅에 실패한 팬들을 위해 임영웅이 발산할 티빙 생중계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티빙은 생중계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생중계 채널을 오픈하고, 공연장에 입장하는 팬들과 사전 인터뷰를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청 환경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오늘 콘서트를 통해 감성 발라드는 기본, 온몸을 들썩거리게 하는 댄스와 힙합, 트로트, 팝, 포크 등 정규 1집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를 꾸민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색깔의 스펙트럼으로 약 150분간 '히어로 매직'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생중계는 모바일, PC, 스마트TV 등 기기를 이용해 관람 가능하며 스마트TV는 티빙(TVING) 스탠다드/프리미엄 이용권 보유 시 시청 가능하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