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이소연, -8kg 다이어트 식단 공개 "만두 완자만..소금간도 NO"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이소연 쏘쏘TV 유튜브 캡처



이소연이 다이어트에 좋은 매생이국 레시피를 공개했다.

지난 13일 오후 유튜브 채널 '이소연 쏘쏘TV'에서는 '다이어트에좋은 매생이국 만들기 ^^ 어설프지만 완료!! ㅎ'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이소연은 '올리브쇼' 포스터를 촬영했다. 찍은 걸 체크하고 촬영을 잘 마친 이소연은 집으로 향했다.

집에서는 두 마리의 반려견이 있었다. 현관문 앞에 마중 나온 반려견에 이소연은 "절 반겨주는건 제니밖에 없다"면서 반려견들에게 약과 간식을 살뜰히 챙겼다.

이후 맥주 마시며 쌀국수 기다렸고, 이소연은 쌀국수, 스프링롤을 먹으면서 "오늘 촬영이 생각보다 일찍 끝났다. 태주 씨 서른 세 살이래. 애기들 사이 완전 인기있는 것 같아. 정아 언니는 알게된지 10년이 넘었는데 올리브쇼 같이 하게 돼서 너무 좋아"라며 수다를 떨었다.

이어 이소연은 건강에 좋은 매생이국 만들기 시작했다. 먼저 이소연은 "육수를 내야하니까 국물 내기 좋은 멸치 디포리 하나를 끓는 물에 넣는다. 굴을 넣어서 시원하게 해주고. 중요한 건 다이어트에 너무 좋고 몸에도 좋다. 소금간도 안 한다"고 설명했다.

이소연은 "매생이만 넣으면 심심하지 않나. 원래는 만두를 넣는데 만두 밀가루라 다이어트에 안 좋으니까 엄마가 완자만 주셨다. 두부, 버섯, 고기만 들어서 살 찌는 거 걱정 하지 않고 다섯알 정도 먹는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이소연은 마음대로 켜지지 않는 인덕션에 당황했다. 그는 "제가 사실 음식을 많이 해 먹지 않는다. 유일하게 해먹는 게 매생이국이다. 한 달에 한두 번은 이 매생이국을 먹는다. 다이어트 할 때 정말 많이 먹었다"면서 민망하게 웃음을 흘리기도.

드디어 인덕션 켜기에 성공한 이소연은 "물이 끓으면 이 완자를 넣으면 된다. 100프로 현미떡. 밀가루가 아니라 한 두 개 넣는다. 매생이 넣고 제주 어간장, 구시다만 넣으면 끝"이라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