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서울·도쿄에 뜬 '갤플립4 X BTS'…'보랏빛'으로 물들였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역 사거리에서 '갤럭시Z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3일 일본 도쿄의 시부야에서 '갤럭시 Z 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이 상영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3일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Z플립4 X BTS' 디지털 영상을 관람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13일 일본 도쿄의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Z플립4', '갤럭시Z폴드4' 등 차세대 폴더블폰을 체험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는 13일 서울과 일본에서 방탄소년단(BTS)와 협업해 제작한 '갤럭시Z플립4' 디지털 영상을 상영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서울 코엑스 일대의 K-팝 라이브, 파르나스 미디어 타워, H-Live 등 총 4개 빌딩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갤럭시Z플립4 X BTS' 영상을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상영했다.

같은 시간 같은 시간 일본 도쿄에서는 갤럭시 하라주쿠(쇼케이스), 시부야, 오모테산도 등에서 영상이 상영됐다. 갤럭시 하라주쿠에는 1500여명의 소비자들이 영상을 관람했다. 또 갤럭시Z플립4?갤럭시Z폴드4 등 삼성전자 새로 공개한 차세대 폴더블폰을 체험했다.

이 영상은 삼성전자가 10일(현지시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 직후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공개한 영상이다. BTS와 협업한 영상 2편과 갤럭시Z플립4 광고가 묶인 약 10분 분량의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옥외광고의 QR코드를 촬영하면 자신의 스마트폰을 통해 BGM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영상의 배경은 보라색이다. 갤럭시Z플립4의 대표 색상인 '보라 퍼플'과 BTS를 상징하는 보라색을 나타냈다. 4분20초 분량의 첫 번째 영상은 BTS 팬인 주인공 소녀가 Z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경험을 소녀의 시각으로 전달하는 내용을 담았다. BTS의 신곡 '옛 투 컴'에 맞춰 스토리가 진행됐다. 이어 BTS 멤버 슈가가 편곡에 참여한 '오버 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이 상영됐다. 1분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밝고 경쾌한 노래로, BTS 멤버 전원이 영상에 참여해 Z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 순간들을 BTS만의 긍정적 에너지로 표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