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오늘의 웹툰' 양현민, 전혜연 감싸는 김세정에 "선 넘지 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오늘의 웹툰' 김세정이 전혜연을 걱정했다.

13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 6회에서는 온마음(김세정 분)이 권영배(양현민)와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구슬아(전혜연)는 온마음과 식사하던 중 권영배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았다. 권영배는 갑작스럽게 캐릭터의 헤어스타일을 변경해 달라고 요청했다.

다음 날 온마음은 권영배에게 "어제 구슬아 작가님 만났거든요. 밥이나 간단히 먹으려고 만났는데. 권 피디님이랑 통화하는 걸 듣게 됐어요. 그렇게 갑자기 캐릭터 시안 바꾸고 원고 갈아 엎으라고 하시는 거 너무하시는 거 같습니다"라며 일침을 가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영배는 "난들 그렇고 싶었겠어? 배우 이미지 따라가는 게 웹툰 매출에도 큰 도움이 돼"라며 쏘아붙였다.

온마음은 "이미 컨펌 난 캐릭터 아닌가요?"라며 물었고, 권영배는 "이 판이 원래 그래. 잘 팔리는 웹툰 만들려고 수십 번 수백 번 갈아엎는 일 허다해. 구슬아는 내 담당 작가야. 나한테 업무 충고하는 거야?"라며 발끈했다.

권영배는 "설마 구 작가가 온 피디한테 대신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어? 그런 거 아니면 더 이상 선 넘지 마. 구 작가 할 이야기 있으면 직접 하라고 해. 알았어?"라며 당부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