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조재윤, '한산' VIP 시사회서 뽐낸 존재감…박해일·변요한과 포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재윤,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일상 공개
한국일보

조재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M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조재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212회에서는 조재윤이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에 참석한다.

이날 방송에서 조재윤은 동료 배우들에게 줄 선물 포장을 마친 뒤 인근 맛집을 찾아 배를 채운다. 메뉴를 고른 조재윤은 현장에 있는 '전지적 참견 시점' 스태프들을 식당에 전원 착석시키며 전례 없는 상황을 보여줘 박수갈채를 받는다.

'한산: 용의 출현' VIP 시사회 현장에 도착한 그는 옥택연을 비롯해 박해일 변요한 등과 뜨거운 포옹을 한다. 배우들은 조재윤이 준비한 세상 단 하나뿐인 선물에 감탄사를 연발하며 그에게 뿌듯함을 안긴다.

시사회 현장은 '한산: 용의 출현' 개봉을 축하하기 위해 한달음에 달려온 조재윤의 동료들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조재윤은 반가운 이들의 연이은 방문에 기뻐하며 기념사진 촬영을 한다.

한편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조재윤 외에도 박해일 변요한 안성기 손현주 김성규 김성균 김향기 옥택연 공명 박지환 등이 출연하는 이 영화는 지난달 27일 개봉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